반응형

농구스타 출신 방송인 현주엽이 학폭을 했다는 제보가 있어 뒤숭숭한데요. 아직 현주엽 측 입장은 나오지 않았기에 중립기어를 넣어야 겠죠.

현주엽 선수 시절 모습
현주엽 선수 시절 모습

다만 기존에 현주엽의 사건 사고 내용들이 있어 총정리해 보았어요.

 

행인 폭행 사건

현주엽 폭행 혐의 기사
현주엽 폭행 혐의 기사

때는 97년 현주엽이 고려대 4학년이었던 시절로 거슬러가는데요. 당시 현주엽은 22살이었고 겨울이었는데 서울강남구의 한 호텔 나이트클럽에서 술을 마시고 나오다 행인과 시비가 붙게됩니다.

행인이 자신을 쳐다봤다는 이유로 기분이 나빠져서 주먹을 한대 휘둘렀다는데요. 당시 폭행을 당한 행인은 의경이었다고 합니다.

 

음주운전 사건

현주엽 음주운전 보도 사진
현주엽 음주운전 보도 사진

현주엽은 2013년에는 음주운전에 휘말렸는데요. 서울 청담동 근처에서 중앙선 침범 위반으로 경찰에 적발되었는데 음주 운전 사실이 드러난거죠. 당시 혈중알콜농도는 0.053%로 면허 정지 수치였다네요.

 

꼰대질 사건

현주엽이 요즘에도 고정 출연하고 있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도 논란이 있었는데요. 2020년 7월 방송에서 25살 된 어린 PD에게 시종일관 거만해 보이는 듯한 태도로 반말을 해서 논란이 된 바 있었네요.

 

물론 이정도는 위에 실제 법을 위반한 것에 비하면 그냥 넘어갈 수 있는 수준인데요.

 

신화 이민우 에릭 김동완 신혜성 전진 앤디 사건 사고 논란 정리

최근 신화 에릭과 김동완의 SNS를 통해 설전을 벌이며 최장수 아이돌 신화의 불화설이 불거지고 있는데요. 이에 신화 각 멤버 이민우 에릭 김동완 신혜성 전진 앤디의 그 간의 사건 사고 논란 내

dataissueda.tistory.com

 

 

비 김태희 부부 집 위치 면적 가격 시세 얼마?

요즘 가수 비가 전참시와 집사부에 출연하면서 비 김태희 부부의 집도 살짝 공개되었는데요. 실제 집 위치와 시세는 얼마인지 궁금해서 찾아봤네요. 비 김태희 부부 집 위치 면적은? 비 김태희

dataissueda.tistory.com

이번에 현주엽의 학폭 의혹까지 불거져 안타까운데요. 어느 쪽이든 진실이 승리했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