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가수 비가 전참시와 집사부에 출연하면서 비 김태희 부부의 집도 살짝 공개되었는데요. 실제 집 위치와 시세는 얼마인지 궁금해서 찾아봤네요.

비 김태희 부부 사진
비 김태희 부부 사진

 

비 김태희 부부 집 위치 면적은?

 

 

비 김태희 부부가 살고있는 집 위치는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고급 단독주택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유명 디자이너 부부의 자택이었는데 비가 2016년 매입했다고 하네요.

비 김태희 부부 집 사진
비 김태희 부부 집 사진

 - 집 면적 : 토지면적 약 157평 , 연면적 약 99평, 지하 1층 ~ 지상 2층 규모

집 면적도 정말 큰데요. 비 김태희 부부와 자녀들이 살기에는 정말 충분히 넓고 좋을거 같네요.

 

특히 입지 위치가 워낙 좋은데요. 서울 남산과도 가깝고 요즘 핫플레이스 경리단길, 해방촌, 소월길, 이태원 등 접근성도 매우 좋네요.

 

여기에 비 김태희 부부의 자녀의 교육환경에 좋은 국제학교, 도서관, 대사관 까지 위치해 있어 치안까지 좋을거 같더라고요.

 

비 김태희 부부 집 가격 시세

비 김태희 부부 집 사진
비 김태희 부부 집 사진

비 김태희 부부의 단독주택 집 시세도 알아봤는데요. 2016년 당시 약 53억원의 가격으로 이 집을 매입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2021년 현재 서울 집값의 엄청난 상승을 고려하면 최소 20~30억원의 시세 차익이 예상되네요. 

 

비 김태희 부부 집 사진
비 김태희 부부 집 사진

2016년 당시 구입한 가격 53억원이 저렴해 보일정도로 요즘 집값이 정말 비싼데요.

 

신화 이민우 에릭 김동완 신혜성 전진 앤디 사건 사고 논란 정리

최근 신화 에릭과 김동완의 SNS를 통해 설전을 벌이며 최장수 아이돌 신화의 불화설이 불거지고 있는데요. 이에 신화 각 멤버 이민우 에릭 김동완 신혜성 전진 앤디의 그 간의 사건 사고 논란 내

dataissueda.tistory.com

 

 

학폭 의혹 농구스타 출신 방송인 현주엽 사건 사고 내용 총정리

농구스타 출신 방송인 현주엽이 학폭을 했다는 제보가 있어 뒤숭숭한데요. 아직 현주엽 측 입장은 나오지 않았기에 중립기어를 넣어야 겠죠. 다만 기존에 현주엽의 사건 사고 내용들이 있어 총

dataissueda.tistory.com

미리 좋은 집을 구입한 비 김태희 부부 너무 부럽네요.

 

*사진 출처 : 뉴스 / 인터넷 기사 / 방송화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