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자호 강나라

카라 박규리의 전남친으로도 알려진 피카 프로젝트 송자호(23) 대표가 탈북 유튜버 겸 배우 강나라(25)와 열애 중입니다.

피카 프로젝트 송자호 대표 프로필
출생: 2000년 3월 30일 (22세)
학력: 월넛 힐 스쿨 포르 더 아츠


복수의 관계자들에 따르면 송자호와 강나라는 지인의 안내로 가까워진 뒤 지난해부터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송자호는 배우의 꿈을 키우고 있는 강나라를 자신이 의장으로 있는 연예 기획사를 발판으로 도와주는 등 화이팅과 지지를 아끼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두 사람을 잘 아는 한 관계자는 SBS 연예뉴스에 "두 사람이 서로를 여자친구와 남자친구로 안내한 지 꽤 됐습니다. 송자호가 강나라에게 많은 도움되는말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단단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습니다."고 힌트투척하였네요.


지인들에 따르면 송자호와 강나라는 제주도와 일본 등지를 트립하는 등 오픈적인 데이트를 해왔습니다.

송자호 박규리


송자호는 동원건설 창립자 송승헌 회장의 손자로, 지난해 2월 서초구 국회의원 재보궐선거에 무소속으로 출마하기도 하였네요. 큐레이터 출신인 송자호는 미술 연관 코인을 발행하기도 했으나 일명 '청담 부자' 이희진 씨와 공모해 브로커를 발판으로 코인 거래소에 상장을 하고 시세를 끌어올렸다는 혐의로 검찰의 수사를 받아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또 12세 연상의 카라 박규리와 열애를 하다가 결별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강나라


탈북 유튜버 겸 배우 강나라 프로필
본명
소연 → 강윤서
출생
1997년 7월 11일 (25세)
함경북도 청진시
국적
한국 국기
한국
신체
161cm, 42kg, A형
학력
관해소학교
청진고등예술학교 (졸업 / 성악전공)
청진예술대학교 (중퇴 / 성악전공)
서울예술대학교 (중퇴 / 연기과)
가족
어머니 최신아(1966년생), 여동생(2005년생)

강나라는 10대 때인 2014년 탈북해 현재 구독자 35만명을 보유한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연극과 예능프로그램에 두루 출-연했으며, 지난 8월에는 싱글 음반도 발매한 바 있습니다.

 

강나라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ang_nara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