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필라테스 강사이자 배우 양정원이 최근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남편 분과 잘 살기를 바라며 사주 풀이를 해봤네요.

양정원 언니 양한나 또한 아나운서로 유명인이네요.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 나이 프로필

출생
1989년 9월 22일 (33세)
경상북도 구미시
국적
한국 국기
 한국
신체
168cm, 47kg, 21인치, A형
종교
천주교
직업
필라테스 강사, 배우, 교수
가족
아버지 양기중, 어머니 박애리사
언니 양한나
반려묘 슈비
학력
선화예술중학교 (무용과 / 졸업)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과 / 졸업)
한성대학교 예술대학 (무용학 / 학사)
연세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 석사)
연세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 박사 과정)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 사주 풀이

 

[사주총평]

쾌활하고 용맹스러운 기질과 지혜로움을 갖춰서 운동선수로도 적합합니다.
중도에 포기하거나 좌절하는 경향이 있으나 사고력이 남보다 뛰어나고 외교수단이 특출하며 감수성도 풍부하여 외교업무나 해이 무역, 사교계의 중재자, 문학 계통으로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부모의 유산은 무려받는다고 해도 기사생은 이를 지키기 어렵기 때문에 자수성가해야 합니다.
또한 예술 감각이 뛰어나서 여러 사람들과 다양한 교류를 맺으며 사회적인 문화인사 대열에 들어서서 예술을 논하거나 서비스업에 종사하여 큰 성공을 거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유형의 뱀띠는 사람에 대한 이해가 느리기는 하지만 정확한 의견을 갖게 되는 따뜻함과 자연스러운 성격을 가진 뱀띠입니다.
조금 더 절제하고 꾸준하고 믿음이 있다면 이 띠의 사람들은 많은 사람들과 의견 교환을 할 수 있고 집단 행동에 효과적인 역할을 합니다.
뱀의 기본적으로 지니고 있는 야심에 더하여 사소한 주변의 것들에도 관심이 많아서 이 토의 뱀띠는 혼란과 공포의 시기에도 자신을 잘 조절할 수 있고 현실에 잘 대처합니다.
그들을 위협하여 무엇을 하게 하는 것은 쉽지 않으며 대중들의 의견에 영향을 받지도 않습니다.
이들은 자신들의 판단에 의해서만 행동하기 때문입니다.
전체적으로 살펴볼 때 이 토의 뱀띠가 모든 뱀띠 중에서 가장 품위있고 매혹적입니다.
침착하고 냉정한 데다가 강한 매력을 가진 이들은 우정에 충실하여 많은 지지자가 그의 주위에 있습니다.
신중하고 검약하며 열심히 일하고 체계적인 이들은 은행, 보혐 등의 금융업자나 부동산 투자에 성공할 수 있으며 자신의 욕구와 재산을 조화시켜 나갑니다.
자신의 한계를 잘 알아서 지나치게 무리하지 않도록 조심하는 뱀띠가 바로 이들입니다.


[일간지의 오행으로 풀이한 자세한 사주]


오행상으로 을유는 양중의 음입니다.
즉 을은 소녀와도 같아 여기저기에 그 기가 동합니다.
천기로 논한다면 갑은 천둥번개지만 을은 바람입니다.
또 갑은 나무의 줄기지만 을은 나무의 지엽과 같은 존재이므로을은 중립해서 움직이면 선도 되고 악도 됩니다.
다시 말해서 이 사주는 위인인 척하면서도 인생에 있어 확고한 신념이 결핍되어 있고 고집만 강할 뿐 지조가 없답니다.
내면적으로 지혜가 있으나 외면적으로 박력이 부족하여 소소한 재물이나 근근이 모으는데 열심입니다.
그 중에는 너무 과욕을 낸 너머지 나쁜 마음을 먹기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른봄 풀섶에서 먹이른 찾는 청계의 형국으로 그 기질은 개혁과 안식의 이중성을 뜻합니다.
따라서 겉으론 연약한 듯 하면서도 그 내심에는 독소를 머금은 듯 강한 일면이 있습니다.
그 까닭은 천간 을은 표면으로 온화해 보이나 지지의 유는 내심 깊이 모사하는 습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기를 타고난 사람은 심사에 변화가 잦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금전,이욕에 사로잡혀 남을 속여서라도 기어이 재물을 취하려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러나 그 운세가 목적을 이룰때까지 미치지 못하므로 비극의 인생에 떨어지는 사람이 많으므로 이 을유의 역상을 타고난 사람은 자기의 분수와 능력을 냉정히 판단해서 처세하는 것만이 그나마 안존(安存)과 행운을 가져올수 있는 길입니다.
부모육친운은 조실부모하고 타향에서 자수성가할 운명이며, 부부애정운은 중년에 공방이 들지 않으면 배우자의 건강 때문에 고생하는 수가 있기도 합니다.
직업은 의사, 기술직,학문연구직,금은세공업,공예가,목수등 비활동적인 직업이 적격입니다.

재치가 있고 센스가 뛰어나며 유순하고 단정하나 소심한 편입니다.
귀가 여려 남의 말을 잘 듣고, 아음에 변화가 많아 변동이 많으며 싫증을 잘 느껴 한 가지 일에 몰두하지 못하는 등 지구력이 약한게 흠입니다.
이 사주는 깨끗한 용모를 가졌고 사업을 일으켜도 곧잘 번창합니다. 따라서 고지식한 듯, 때로는 멍청한 듯 해도 선 혹은 악에 물들기 쉬우며 본래는 착한 심성이었지만 나중에는 주위의 유혹으로 마음에 동요를 이기지 못해 그만 나쁜 길에 들어서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부정에 물들기 쉬우며 또는 이성과도 친해지기 쉬운 경향이 있습니다.
남녀 모두 정사를 매우 좋아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음식점, 요리점 등을 경영하면 크게 번창하기도 합니다.

애정운은 이성의 유혹에 약하며, 자주 연애 파트너가 바뀌게 되고 결혼 후에도 가정적으로 부부 애정이 불길합니다.
남성은 결혼 후 스캔들에 항시 주의해야 하며 여성은 부부간에 얼굴을 외면하고 살 정도의 불화가 있을 수 있으니 인내와 사회 활동을 해야 흉이 반감될 수 있습니다.
남녀 모두 늦게 결혼해야 다소나마 안정된 부부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건강은 신경통, 치질, 허리 디스크, 폐질환에 유의해야 하고, 여성은 여성적 질환을 않을 수 있습니다.
수명은 34, 44, 48, 54, 64세때를 조심하면 남녀 모두 76세 이상의 수를 누릴수 있는 명입니다.
지구력 배양이 행운의 열쇠입니다.
이 사주의 여성은 감수성이 예민하고 결벽성이 있어 교제에는 능숙하지 않으나 정직하고 정이 많아 주위 사람과 동료들에게 옥과 같은 존재로 운이 열립니다.
그러나 목표를 정해 집념을 가지고 일을 하더라도 자짓 집착심과 질투심으로 사람을 비판, 중상 모략하여 스스로 친구들이나 동료들에게서 소외되기도 합니다.
이 사주의 여성은 깊어 남자와의 교제에서 마음을 다해도 헤어질 수가 있어 마음의 상처가 큽니다. 주위의 충고를 진심으로 듣는 것이 필요합니다.
젊은 사람은 자기 중심적인 사고 방식 때문에 주위와의 조화가 결여되어 고립될 수도 있습니다.
이성면에서도 상대의 실질적인 면보다는 외양에 이끌리는데 그것이 장래의 운을 좌우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주위 사람의 충고를 진지하게 듣는 것이 절대적입니다.
한창 일할 시기에는 가정과 직장을 양립하며 활동합니다.
가정 부인이 되어서도 취미를 살리고 재능을 발휘하면 사회적으로도 발전하고 지성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슬럼프에 빠지기 쉬운 시기에 남성과의 교제는 좀 더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말년에는 신비적,종교적 분야에 치우치는 사람이 많아 정신적 만족을 느끼며 여생을 보냅니다.
또한 많은 젊은이들에게 존경을 받고 편안함을 얻습니다.
이 자시생 사주는 의지가 박약한 편이라서 주체성이 없이 자주 흔들리는 우유부단한 성품을 지녔습니다.
또 고향과의 인연이 없어서 타향 객지에서 생활하게 되며, 부모와의 인연도 희박하므로 고독한 일면도 있습니다.
18세, 36세에 몸에 이상이 생겨 신액을 겪게 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여성은 사주 팔자가 강하고 드센 편이므로 결혼한 후에도 가정에 안주하기보다는 활동적인 삶을 영위해야 탈이 없습니다.
따라서 맞벌이 부부 중에 이 자시생이 많은 데 꼭 직업적인 활동이 아니라도 사회 봉사나 취미 모임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이 가정적인 불화를 막습니다.
재물운도 박하여 평생을 통해 수양을 많이 하되, 정성을 가지고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애써 모은 재산은 하루아침에 손실되거나 재물을 지키기 어려워집니다.
한마디로 중도좌절격의 운세이므로 신앙를 가지고 자신감을 키우면서 적극적인 생활을 해야 운세가 길해집니다.
특히 인생의 초반, 즉 초년기에 겪게되는 고생은 자칫 잘못하면 평생의 고난으로 연결되는 수가 있으므로 이런 흉액을 피하려면 종교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불교에 귀의하여 구도와 수양을 계속한다면 훌륭한 성승, 선각자가 될 것입니다.
부모와의 인연을 보면 자시 초에 태어난 사람이라면 부친이 먼저 사망하고, 자시 말에 태어난 사람은 모친이 먼저 사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