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갓세븐 멤버 모습
갓세븐 멤버 모습

갓세븐(GOT7) 멤버들이 소속사 JYP와 2021년 초 재계약을 하지 않으면서 사실상 해체되었는데요. 최근 전참시에 갓세븐 출신 잭슨이 근황을 공개하며 다시한번 갓세븐의 해체 이유가 궁금해지고 있는 상황이네요.

그래서 갓세븐의 해체 이유와 멤버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의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질까 합니다.

 

갓세븐(GOT7) 해체 이유 정리 (Feat. 개인적인 생각)

 

 

인기 한계? 

 

갓세븐은 지난 2014년 데뷔한 JYP 7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인데요. 이들은 지속적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지만 큰 한방이 없었다는 점이 두고두고 아쉽기도 했죠. 이것이 갠적으로 생각하기엔 하나의 이유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 상황에서 새로운 아이돌들이 계속 등장하고 있다 보니 인기를 오래 유지하기엔 한계가 있을수도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코로나 영향?

 

2020년 코로나 사태가 전세계에 강타하면서 해외 활동을 하는 국내 K-POP 아이돌들도 심각한 타격을 입었는데요. 특히 GOT7(갓세븐) 같은 경우에도 제가 알기로는 국내 뿐만 아니라 다국적 멤버가 많아서 해외에서도 인기가 큰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글로벌 수익이 줄어든 영향도 있을거 같네요.

 

물론 정확한 이유는 내부 관계자들만이 아는 이야기겠지만 갓세븐 멤버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각자의 활동이 잘 풀리기를 바랄 수 밖에 없겠네요. 

 

 

갓세븐 멤버 활동 계획은? 

갓세븐 멤버 모습
갓세븐 멤버 모습

갓세븐 멤버들의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지금가지 정보를 종합해 볼게요. 우선 유겸은 이미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힙합 레이블 AOMG로 이적하며 힙합 음악 쪽으로 활동할 계획인거 같네요.

태국인 멤버 뱀뱀은 어비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했네요.

잭슨은 자신이 설립한 레이블 '팀왕' 활동을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보이네요.

또한 리더 JB도 다수의 힙합 레이블의 제안을 받고 고심중에 있다고 합니다.

나머지 멤버 영재 진영 마크 또한 소속사를 찾았거나 찾고 있는 중인거 같네요.

 

모쪼록 갓세븐 전 멤버 모두 향후 활동 성공했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