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즐겨보는 예능 동상이몽2에서 배우 이윤지가 사용한 밥솥이 정말 특이하고 실용적이어 보여서 찾아봤어요.

이윤지 밥솥 4단 찜기 텐마인즈 제품 사진
동상이몽 방송 모습

지난 2월 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밥솥으로 4가지 요리를 하는 이윤지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 바 있는데요.

이윤지 밥솥 4단 찜기 텐마인즈 제품 사진

이날 방송에서는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 지이 오랜만에 공개되며 반가움을 안긴 가운데 이윤지의 요리 실력이 공개된건데요.

이윤지 밥솥 4단 찜기 텐마인즈 제품 사진

당시 이윤지는 총 2개의 솥과 2개의 찜기에 콩나물밥, 브로콜리 소시지찜, 달걀찜, 아이의 이유식을 조리한거죠. 이는 모두 하나의 밥솥으로 조리할 수 있으며 따로 시간을 설정할 수도 있다는데요. 정말 특이해 보여서 제가 한번 어디 제품이고 가격은 얼마인지 찾아 봤어요.

 

동상이몽2 이윤지 밥솔  텐마인즈 제품

이윤지 밥솥 4단 찜기 텐마인즈 제품 사진

이윤지 밥솥은 텐마인즈 밥솥 2단 4단 찜기라는 전기 냄비 제품으로 이영자 쿠커로도 유명하다는데요. 밥솥이 2단으로 구성되었고 찜기 4가지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스펙으로 구성된거죠.

가격은 대략 찾아보니 25만원 대로 되어 있는거 같네요.

이윤지 밥솥 4단 찜기 텐마인즈 제품 사진

한번에 4가지 요리라니 실용성은 정말 좋아보이는데요. 실용적인 제품 치고는 디자인도 이쁜편인거 같아 연예인들도 쓰는거 같네요. 물론 저는 돈이 없어서 못 사겠네요 ㅜㅜ

반응형